HELLO 웰컴

수고하셨어요! 올해도, 12월 파이팅☆

위드부산 2023. 11. 23. 21:30

12월이 다가오며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입니다^^

부산위드경매학원 기초반과 전문가 수강생님들

매주 수업을 들으러 오시며 많이 애쓰셨습니다!!

 

"안녕하세요~" 반갑게 함께 인사해주시며

복작복작

수강생님들의 열강하시는 강의실

 

부산위드경매학원은 무드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

보기에 좋아야 느낌이 있어야

공부도 잘된다~!

눈이 편안한 무드조명과 향기로운 강의실로

따뜻한 기운이 도는 학원은

올해도 정말 위드에서 행복하게 보낸것 같습니다🥰

 
 

 

항상 좋은 음악을 틀어주시는 DJ도 따로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??

ㅋㅋㅋㅋㅋㅋ

여러분들의 쾌적한 학원을 위해 작은 부분

하나하나

체크하며 신경쓰고 있는 스텝들입니다

ㅎㅎㅎㅎㅎㅎ

컴퓨터는 언제든 사용 가능하니

경매 물건 정보 확인 및 자유롭게 사용해주셔도 된답니다^^

 

낙찰 물건 매도 성공을 위해

김태경원장님의 맛도리 행운의 떡!

다들 기억나시나요?

 

정말 신기하게도 올해 유독

수강생님들의 낙찰 소식이 많이 들려오면서

정말 감사하게도 떡 돌림이 아니라 피자 돌림하거나

품앗이 해주시는 수강생님들

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😍

수강생님들의 후기를 기수마다 받고 있습니다

카페와 블로그에 확인해보시면

 

불꽃같은 열정이 가득한 강사님들에게 배운것을

실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

낙찰 되신분들의 이야기에 용기를 얻고 너도, 나도 할 수 있다고 하시는 후기에

저까지 감동이 되기도 한답니다😊

 
 

위드 부산캠퍼스에서는

학원 강의가 없는 시간을 이용해

강의실 대여 업무도 하고 있답니다^^

 

세미나, 회의, 스터디 등 이용하기 좋구요~

카페 이용 & 커피,차 무료 이용가능해요!

 

예약문의는 학원으로 전화주세요🙂

 

우리 수강생님들~~~ 열심히 부동산 경매 공부하셔서

얼마 남지 않은 2023년도

곧 올 2024년에도 낙찰 왕창 하시는

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💓

언제든 궁금하신 부분은 문의 주세요^^

📞문의전화: 051-987-0085

📱카톡문의: withbusan

 

나도 기초부터 배울래!

수강신청👇😆👇

위드경매학원 1분만에 알아보기👇😍👇

위치가 어디에요?👇😀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