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HAT 무슨수업?

상승기 & 하락기를 겪은 나의 부동산 이야기

위드부산 2023. 11. 29. 21:26
 
부산위드경매학원에는 최고의 장점을 꼽자면
하나! 수강생님들이 강사 될 수 있다는 것!

 

원미자 강사님께서도 50대부터 수강생으로 시작해

수많은 경매의 도전이 있었지만, 아쉬운 결과 연속이 되며

마음이 속상한 날도 있었다고 합니다 ㅠㅠ

 

경매할 때

"누가 저런 실수를 해~"

라고 했던 그 실수 나도 했다...!

ㅋㅋㅋㅋㅋㅋ

다른 수강생님들도 고개를 끄덕이시며 공감하시더라고요

 
 

본격적으로, 이를 갈며 원장님에게 많은 가르침을 받고

위드 원이라는 법인까지 만들어

열심히 활동을 하며

 

드.디.어

마음에 드는 물건이 생겨

생에 첫!

경매를 한 경험은 너무나도 생생하게 이야기 해주셨는데요!

 

아무래도 첫 경매의 일로 조심스럽다 보니

원장님 도움을 많이 받으려 하셨다고 하는데요~

그 중 정말 배워야 되겠다고 느낀 것은

바로

[임장노트]

였습니다!

현장을 꼼꼼히 분석하기 위한 기본이라 생각하고

열심히 사소한 것 하나하나 적으셨다고 하세요

 
 

임장도 열심히 다니시고

법원 경매 있는 날 꼭 가서 확인하시고

원장님과 함께 다녔던 경매 낙찰 받은 집 확인하러 다녔던 경험들..

그 중에서 소송 이야기도 해주셨는데

소송은 정말 승소하면 좋지만

그 과정이 정말 피가 마르기에 찐 경험을 알려주시며

최대한 안 하는 게 좋으시다며 ㅋㅋㅋㅋ

 

그.러.나 위드에서 배우고 소송 그까이꺼

12월에 원장님 특강으로 배우고!

저희도 잘 할 수 있다는 건 안 비밀~♥

 
 
 
 

착한 미자강사님은 얻은 것이 있다면 베풀 줄 아는 현명한 사람!

정말 허름한 아파트에 공실을 하려 했으나

어찌어찌 월세를 주게 되었는데

손 볼 부분이 많아서 직접 청소하고 교체할 부분은 교체를 해주셨다고 합니다!

 

성공하는 사람은 역시 마인드 부터 다른 ㅎㅎ

오늘 특강은 수강생님들이 배울 게 많은 선배의 실제 경험과 사례이기에

분위기도 너무 좋았는데요~

[상승기와 하락기를 겪은 나의 부동산 투자기]

잘 들으셨죠? ㅎㅎ

 

저희는 12월에 있을 3가지 특강을 기대하며

12월달에 뵙겠습니다

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💖

 

언제든 궁금하신 부분은

문의 주세요 ^^

📞문의전화: 051-987-0085

📱카톡문의: withbusan

나도 기초부터 배울래!

수강신청👇😆👇

위드경매학원 1분만에 알아보기👇😍👇

위치가 어디에요?👇😍👇